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CGV 골든에그지수 94%…웃음·공감 호평 릴레이

기사입력 2021.11.25 09:36 / 기사수정 2021.11.25 10: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개봉 직후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24일 개봉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같은 날 개봉한 '유체이탈자', '엔칸토: 마법의 세계'와 함께 11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로맨스부터 액션,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이 극장가를 풍성하게 채우고 있는 가운데 '연애 빠진 로맨스'는 재기발랄한 연출과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조화, 생생한 에피소드로 높은 관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평과 입소문으로 흥행세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CGV 골든에그지수 94%와 다음 관람객 평점 9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다양한 평으로 현실감 가득한 로맨스 스토리에 적극적인 공감을 표하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