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4:16
연예

'국민투표 1위' 이병찬, 댄스 도전→'너였다면' 열창...아쉬운 점수 (국민가수)

기사입력 2021.11.18 22:54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병찬이 엑소 '마마'부터 정승환의 '너였다면'까지 다양한 무대에 도전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본선 3차 팀미션이 시작된 가운데 이병찬이 유슬기, 박민호, 류영채, 임지민과 팀을 꾸렸다.

무대에 앞서 집계된 4주차 투표 결과 1위는 이병찬, 2위는 김동현, 3위는 박장현, 4위는 박창근, 5위는 이솔로몬, 6위는 고은성, 7위는 김희석이었다.

누적 투표 결과 또한 1위는 이병찬이었다. 2위는 이솔로몬, 3위는 김동현, 4위는 고은성, 5위는 박창근, 6위는 김희석, 7위는 김유하가 차지했다.

팀미션에 첫 등장한 팀은 국민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병찬이 속한 '진수병찬' 팀이었다. 연습 과정에서 진수병찬 팀은 "노래 오디션인데 노래가 없다"는 음악감독의 혹평에 선곡을 수정하는 등 난관에 부딪혔다.

진수병찬 팀은 최종 점검 단계에서도 계속해서 다섯 명이 함께하는 무대 구성을 지적받으며 "다같이 부르는 걸 앞으로 하지 말라. 연습해 봤자 똑같다"는 혹평을 받았다.

연이은 수정 끝에 진수병찬 팀의 무대는 이병찬, 유슬기, 박민호의 '마마'로 시작됐다. 이어 류영채는 'Turn up the music'으로 분위기를 돋웠다. 또한 류영채는 임지민과 함께 '붐바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에 유슬기가 합류해 '아라비안 나이트' 무대를 시작했다. 노래 중간 등장한 이병찬과 박민호는 군무에 도전했다. 특히 이병찬의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메들리 무대는 이병찬의 '너였다면'이었다. 메들리 미션의 마지막 곡은 '나는 너 좋아'였다.

김범수는 "류영채의 독무대에 가산점을 주고 싶다. 이병찬은 잘했지만 긴장감을 컨트롤하는 부분에서 마음을 다잡아야 한다"고 평가했다. 진수병찬 팀의 1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200점 중 970점이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