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02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손석구 "데이팅 어플로 연인 만남? 상관 없어" (인터뷰)

기사입력 2021.11.18 16:30 / 기사수정 2021.11.18 16: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손석구가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한 애정과 함께 만남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손석구는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손석구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해 "정말 좋은 데이트 영화라고 생각했다. 남녀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같이 즐거워하는 내 모습 같다'는 느낌을 받게 하는 영화가 아닐까 싶다. 데이트를 하는 모습에 많이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영화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극 중에서 우리와 자영이 데이팅 어플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지게 된 장면을 언급하며 "저는 데이팅 어플로 만난다고 하는 것도, 만남이라는 것이 우연이 됐든 인연이 됐든 상관 없는 것이라고 본다. 그런데 저 개인적으로는 데이팅 어플로는 만나본 적은 없고, 친구가 이것으로 사람을 몇 번 만났다가 상처받는 것을 보면서 '너무 많이 하지는 마라'라고 말한 적이 있다. 개인의 선택이지만, 저와는 안 맞는 것 같다"고 웃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24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