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4:36
연예

정동하,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19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1.11.18 09:5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정동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동하’가 오는 12월 25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린다. ‘성탄동하’의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스트레스 받았을 팬들을 위해 정동하가 특별히 준비한 콘서트로, 정동하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올해 정동하는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너의 모습’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신곡을 통해 ‘정동하 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만든 정동하가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발매한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아낸 곡이다. 폭발적인 고음으로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이 곡은 ‘노래방 도전 1순위 곡’으로 주목받았다.

작곡가의 요청으로 가이드 버전보다 반키 높은 음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가수 HYNN(박혜원), 임재현, 이예준, 윤도를 비롯해 유튜버 탑현월드, 반하나 등이 커버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정동하의 ‘성탄동하’는 오는 12월 25일 오후 7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린다.

사진=뮤직원컴퍼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