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2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미주, 안테나 이적 "새로운 시작"…러블리즈 서지수도 '응원' [전문]

기사입력 2021.11.17 23:10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안테나로 이적한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직접 소감을 전했다.

이미주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미주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날 소속사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한 이미주는 "저의 새로운 시작을 안테나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제가 잘할 수 있고, 잘해나갈 수 있는 에너지를 열심히 함께 잘 만들어나가 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하는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딘딘은 "미주 미주 화이팅"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같은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는 불꽃 모양 이모티콘으로 이미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뚠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이미주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미주입니다.
저의 새로운 시작을 안테나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제가 잘할 수 있고, 잘해 나갈 수 있는 에너지를 열심히 함께 잘 만들어나가보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하는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잘 부탁 드립니다.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