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55
연예

릴보이→스텔라장 소속 그랜드라인, 新 레이블 설립 "걸그룹 론칭"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1.16 12:0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아티스트 레이블'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가 K-POP 전문 레이블 설립과 함께 첫 아이돌 그룹을 론칭한다. 

16일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글로벌 K-POP 전문 레이블 GLG(그랜드라인 그룹)를 새롭게 창립했다"며 "내년 초 새 레이블을 통해 신인 걸그룹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 레이블'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Mnet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가 속한 힙합 듀오 긱스와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래퍼 자메즈와 맥대디 등을 발굴하고 제작한 소속사다. 글로벌 K-POP 그룹을 론칭하고 음악적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GLG를 설립했다. 

GLG는 싸이더스와 제이티엠 엔터테인먼트 출신인 한재철 대표와 에프엑스 빅토리아, 슈퍼주니어-M 조미 등을 캐스팅하고 트레이닝한 SM엔터테인먼트 출신 황현희 이사 등 K-POP 전문 인력들을 대거 영입했다.

당사는 현재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힙합 및 작가주의적인 면모가 짙은 싱어송라이터 전문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인 터라 업계 안팎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GLG 측 관계자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하고 있는 멤버들의 역량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K-POP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GLG가 첫 걸그룹 론칭을 예고한 가운데 멤버 수, 구성 및 콘셉트 등 신인 그룹 관련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4세대 아이돌 대열 합류에 출사표를 던진 GLG 스태프들의 의기투합과 열정이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진=GLG(그랜드라인 그룹)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