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4:32
연예

정성호, 무당이 점보기 거부..."왜 왔냐고" (심야괴담회)

기사입력 2021.11.04 12:15 / 기사수정 2021.11.04 12:1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정성호가 무당에게 점보기를 거부 당한 사연을 공개한다.

기괴한 귀신 소리를 내며 섬뜩하게 등장한 정성호는 MBC '심야괴담회' 출연 후 ’안방 히어로‘가 됐다며 어깨 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아이들이 목요일 밤만 되면 불을 끄고 거실에 쪼르르 앉아 본방사수 할 정도로 '심야괴담회' 애청자라, 지난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정성호를 거의 영웅으로 여긴다는 것이다. 이어 정성호는 “우리 집에서는 시청률 100% 찍어요!”라며 '심야괴담회'에 대한 찐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정성호는 "자신도 몰랐던 집안의 비밀이 있었다"라며 기이한 얘기를 털어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성호는 점집에 갔다가 무당이 “너는 왜 왔냐? 네가 네 점치면서”라며 점보기를 거부했다고 전했다. 심지어 이런 말을 하는 무당이 한두 명이 아니었다고 한다. 알고 보니, 정성호의 할머니에게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그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오늘 '심야괴담회'에선 가장 가깝고 익숙한 곳에 자신도 모르게 숨겨져 있던 공포, ’집안의 비밀‘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매일 밤 나를 섬뜩하게 노려보는 눈의 주인공이 엄마?! '문틈의 빨간 눈', 우리 집이 저승길 안내 표지판이 된 이유 '망자의 길', 그리고 어릴 적 할아버지가 했던 약속에 숨겨진 소름 돋는 비밀 '할아버지의 약속' 등도 공개된다.

정성호가 출연한 '심야괴담회'는 오늘(4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 '심야괴담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