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9 12:19
연예

'장르만 로맨스' 매일이 버라이어티한 사생활…'내 인생의 장르 테스트' 오픈

기사입력 2021.11.03 10:04 / 기사수정 2021.11.03 15: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가 '내 인생의 장르 테스트'를 오픈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오픈한 '장르만 로맨스'의 '내 인생의 장르 테스트'는 누구나 직접 참여해 자신의 인생 장르를 탐색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테스트는 7년째 슬럼프에 빠져 한 글자도 못 쓰는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 분)의 사생활이 각 질문마다 유쾌하게 녹아들어 웃음을 유발한다.

현 몰래 달달한 비밀연애 중인 전 부인 미애(오나라)와 절친 순모(김희원)부터 이웃사촌 정원(이유영)과 놀기 바쁜 사춘기 아들 성경(성유빈), 천재적인 재능으로 위기의식을 자극하는 제자 유진(무진성)과의 관계까지, 관객들은 현의 다양한 상황에 이입해 선택지를 고르게 된다. 

테스트를 마치면 코미디부터 로맨스, 드라마, 미스터리, 판타지까지 내 인생의 장르를 비롯해 '장르만 로맨'> 6인방 중 나와 딱 맞는 궁합과 최악의 궁합이 누구인지 알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또 테스트 결과를 SNS에 인증하면 '장르만 로맨스' 예매권과 굿즈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르만 로맨스'의 '내 인생의 장르 테스트'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사이트 푸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