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9:34
연예

소지섭, '픽 업 라인' 티저 공개… 펑키 헤어도 멋져

기사입력 2011.02.14 09:56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배우 소지섭이 '옴므파탈 섹시 힙합 가이' 변신을 전한다.

펑키 힙합 래퍼로 깜짝 변신한 소지섭이 힙합 '픽 업 라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14일 본편 '티저영상' 2탄을 공식홈페이지와 엠넷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지난 10일 선보여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개그맨 정준하, 김병만과 함께한 코믹버전 '티저영상' 1탄과는 180도 다른 버전. 본편을 통해 소개될 '섹시 힙합 래퍼'로서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소지섭은 '티저영상' 2탄에서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시진'과 함께 펑키 힙합 '픽 업 라인'을 배경으로 한 상상초월 파격변신을 전한다.

깔끔한 슈트 차림에 선글라스를 쓰고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파격적인 펑키 헤어에 호피무늬 재킷을 걸친 '섹시 힙합 가이'의 면모를 과시한다. 터프하고 섹시한 랩에 맞춘 '사사삭 돌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에너지 넘치는 호흡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지섭이 이번 도전을 시도한 이유는 새로운 변화를 도모한다는 생각보다는, 원래 자신이 좋아하는 자신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길 원하는 마음에서 비롯됐다.

대중들이 생각하는 고정된 이미지에 갇혀있기 보다, 원하지 않는 모습이라도 본래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었다는 의지. 무언가를 보여주고 이슈를 만들려는 목적을 가진 것이 아닌, 그냥 원래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대중들과 같이 즐기고 싶었다는 생각이다.

소지섭은 "멋있다. 새롭다. 기대된다는 반응 보다는, 이 사람 참 독특하구나. 정말 남들 안하는 시도를 하는구나라는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포토에세이를 냈던 것처럼, 원래의 나를 보여주려는, 그리고 그것을 함께 즐기려고 하는 시도로 봐 달라"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소지섭의 힙합뮤직 '픽 업 라인'은 다가오는 1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공개된다.

[사진=소지섭 ⓒ 51k 제공] 

.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