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01
연예

핫이슈, 글로벌 흥행 시작…아이튠즈 K-Pop Songs 차트 12위

기사입력 2021.10.01 19:02 / 기사수정 2021.10.01 19:02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7인조 걸그룹 핫이슈(HOT ISSUE)가 글로벌 돌풍을 예고했다.

1일 핫이슈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핫이슈 신곡 'ICONS'가 미국 아이튠즈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K-Pop 곡을 선정한 차트 'iTunes Top 100 K-Pop Songs'에서 12위를 기록했다.

핫이슈는 BTS, CL, 블랙핑크 리사, ITZY, 샤이니 키 등 K-POP 대선배들에 이어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차트 랭크는 컴백 이틀 만에 거둔 성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코로나19로 인해 별다른 해외 프로모션을 이어갈 수 없는 상황에서도 핫이슈는 자신들의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팬덤 파워를 드러냈다.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은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핫이슈만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표현한 앨범이다. 또한 타이틀곡 'ICONS'는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으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전한다.

핫이슈는 멤버 전원이 정해진 포지션 없이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MZ세대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