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4
연예

'등교전 망설임' 1학년 연습생 18人 콘셉트 영상 공개…누가 데뷔할까

기사입력 2021.09.15 17: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등교전 망설임’이 1학년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5일 네이버 NOW.를 통해 하이틴 매력이 넘치는 1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지난 14일 공개된 3학년 영상에 이어 순차적으로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학년 연습생들은 강당, 교실 등 다채로운 공간에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 편의 하이틴 드라마를 연상케한다. 개인과 단체 영상으로 키치한 감성부터 청량한 모습까지 다양한 무드를 담아냈다.

이어 유튜브와 네이버 TV에서는 1학년 연습생들의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앳된 외모와는 달리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을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볼거리를 선물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앞서 지난 14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화제 속 첫 방송을 마쳤다. 연습생들의 쟁쟁한 파트 전쟁이 그려진 첫 화에서는 상상 그 이상의 실력을 가진 연습생들의 등장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펑키 스튜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