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기적' 오늘(15일) 개봉…박정민·임윤아 "웃음·감동 가득해"

기사입력 2021.09.15 07: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이 개봉을 맞아 박정민, 임윤아의 인사가 담긴 '기적'행 열차 출발 영상을 공개했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5일 개봉일을 맞아 4차원 수학 천재 ‘준경’ 역의 박정민과 거침없는 행동파 자칭 뮤즈 ‘라희’ 역의 임윤아가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경쾌한 기적 소리와 함께 영화 '기적'의 개봉 소식을 알린 박정민, 임윤아는 “저 준경이와 라희의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도 있고, 웃음과 감동도 가득 담겨있는 영화 '기적'”이라고 영화에 대한 소개를 전하며 '기적'이 선사할 특별한 웃음과 감동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박정민은 “9월 온 가족이 '기적'과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임윤아는 “그럼 지금 바로 '기적'행 열차에 탑승하실까요?”라며 '기적'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한편, 관람을 독려하는 귀여운 당부도 잊지 않아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개봉일을 맞아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기적'행 열차 출발 영상을 공개한 '기적'은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영화로 올 추석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기차역 만들기라는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기적'은 15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