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00
연예

나태주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母 얼굴 기억 안나" (연애도사)[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9.06 11:1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자신의 인생사와 연애사를 전격 공개한다.

나태주는 오늘(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한다. 나태주는 제대로 각오하고 ‘연애도사’를 찾아왔다며 풋풋했던 첫사랑을 비롯한 연애사와 그동안 한 번도 하지 않았던 어린 시절 어머니와 얽힌 사연을 털어놓는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해 아버지와 살아왔다는 나태주는 어머니의 얼굴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하며 어린 시절 자신을 빨리 철 들게 했던 것은 ‘누군가에겐 당연한 게 자신에겐 참아야 하는 일’ 이었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나태주는 시간이 좀 지나면 어머니를 찾아보고 싶기는 하다고 말한다.

또 나태주는 자신을 키워준 아버지에게 감사함을 나타내는 한편, 자신을 엄마처럼 돌봐준 6명의 고모에게 남다른 애정을 나타내며 끈끈한 가족애를 보여주기도 한다.

이날 나태주는 연애를 시작하면 잘 할 수 있는데 시작하기까지가 어렵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나태주는 과거 여자친구가 자신이 보는 앞에서 다른 남자와 입맞춤을 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충격적인 에피소드와 함께 심지어 그 바람 피운 상대가 자신이 아는 지인이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날은 ‘연애도사’에 최초로 출연한 박대희 성명학 도사가 사주를 기반으로 나태주의 이름을 풀이하고 관상까지 봐주며 ‘연애 고민으로 찾아온 나태주’에게 특급 솔루션을 제시한다.   

'연애도사'는 매주 월요일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연애도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