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49
연예

안창림X조구함, 올림픽 비하인드…김민경 "스승 되어주세요" (맛있는 녀석들)[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8.27 09:5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조구함, 안창림 선수의 '오늘부터 운동뚱' 섭외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40회에서는 게스트 홍윤화, 조구함, 안창림과 함께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3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가 추천한 망원동 맛집으로 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자리에는 '2020 도쿄 올림픽'의 주역인 남자 유도 국가대표 선수 조구함, 안창림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조구함, 안창림은 각각 "체급별 종목이다 보니까 의외로 많이 못 먹는다", "영상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꼈다"라고 말하며 '맛있는 녀석들'의 팬이라고 밝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김민경은 여자 유도 78kg급 이야기가 나오자 "배워보고 싶었다. 유도를 하게 되면 스승이 되어주실 건가?"라고 물으며 자신이 출연 중인 '오늘부터 운동뚱' 섭외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이날 조구함, 안창림은 '2020 도쿄 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놔 뚱3과 홍윤화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340회는 27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IHQ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