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6 21:21
연예

(여자)아이들 미연X이태빈, 웹드라마 '딜리버리'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8.26 11:01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과 배우 이태빈이 웹드라마 '딜리버리' 출연을 확정했다.

경기도주식회사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온갖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과 배달 대리점 소장 도기환(이태빈)이 함께 곽두식의 엄마를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로, 특히 주인공인 미연의 강도 높은 와이어 액션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여자주인공인 곽두식 역의 미연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높은 음악성을 바탕으로 탄탄한 해외 팬덤과 국내 팬덤을 함께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웹드라마 '리플레이'를 통해 연기를 처음 선보인 바 있다. 미연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자체 중소기업들을 돕겠다는 취지에서 웹드라마의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남자주인공인 도기환 역의 배우 이태빈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이민혁 역으로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켰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악역으로 활동했던 전작에서 이미지를 변신해서, 지구를 지키는 선한 역할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딜리버리'는 오는 9월 중에 촬영되어 다음 달 10월 중에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경기도주식회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