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52
연예

니즈뮤직 엔터, 신생 매니지먼트 '에이엔비 그룹' 설립

기사입력 2021.08.20 11:32 / 기사수정 2021.08.20 11:3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콘텐츠 제작사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신생 매니지먼트사 에이엔비 그룹을 설립했다.

19일 에이엔비 그룹은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전문 매니지먼트의 시너지를 활용한 매니지먼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립했다며 ”잠재력 있는 배우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소속 배우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욱 전문적인 매니지먼트와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표방하는 에이엔비 그룹은 그간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사업을 통해 괄목할 성과를 보여준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신동훈 대표와 소속사 키이스트를 거쳐 과거 한예슬, 지연 등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이사 출신의 박성현 대표가 의기투합해 설립했다.

에이엔비 그룹은 설립과 함께 소속 배우들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도 함께 전했다.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 중인 신인 배우 한예지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저스티스’ 등으로 얼굴을 알리고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하는 배우 송태윤, 그리고 패션모델 데뷔 후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와 ‘한 입만’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한 김규호가 새로 둥지를 틀었다고 밝혔다.

지속적인 배우와 모델 영입을 통한 넓은 스펙트럼의 라인업과 바로 연결되는 콘텐츠 제작 사업부 그리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운영은 에이엔비 그룹만의 강점이며, 그로 인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에이엔비 그룹은 지속적인 영입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의 사업 구조를 구축할 예정이다.

사진 = 에이엔비 그룹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