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0:57
연예

'노지훈♥' 이은혜, 母와 폭풍 갈등…"간섭하지마" (살림남2)[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8.14 17:58 / 기사수정 2021.08.14 17:5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살림남2' 이은혜 모녀의 폭풍 갈등이 예고됐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장모의 기습 방문에 당황한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예고도 없이 불쑥 찾아온 장모가 집안이 엉망이라며 살림과 육아에 대해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이은혜는 "엄마가 시어머니야?"라며 볼멘소리를 해 눈길을 끈다. 심지어 냉장고까지 열어보면서 일일이 잘못을 지적하자 이은혜는 "알아서 할 테니까 간섭하지 마"라며 짜증을 낸다.

이에 장모도 "내가 남이야?"라고 소리치는 등 모녀 갈등이 격화됐고 결국 참다못한 이은혜는 자리를 박차고 집을 나가 버렸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노지훈은 장모와 아내 사이에서 누구의 편도 들지 못한 채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은혜 모녀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두 사람의 관계가 무사히 봉합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아들 이안이가 언어 발달이 늦은 것을 모두 자신의 탓이라고 자책하며 눈물을 흘렸던 이은혜의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의 걱정과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던 상황이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그 이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살림남2'는 1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남2'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