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2:09
연예

강호동x김준현x이특, '위대한 집쿡 연구소' 3MC 확정

기사입력 2021.08.10 12:47 / 기사수정 2021.08.10 12:4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위대한 집쿡 연구소' MC로 확정됐다.

8월 말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집쿡'과 '밀키트'를 주제로, 기존 쿡방에 강력한 한 방을 날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연예계 최고의 미식가이자 요리장인으로 통하는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함께 '집쿡 연구소'를 오픈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밀키트의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10일 채널S 문희현 제작팀장은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MC로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확정됐다"며 "코로나 시대에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밀키트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밀키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내며 기존의 쿡방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MC이자 소장인 강호동은 "가장 많이 먹어 본 놈이, 가장 옳은 선택을 한다"는 좌우명을 걸고 '밀키트 연구'를 시작할 예정이다. 강호동은 '강호동 레시피'가 존재할 정도로 오리지널 음식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꾸는 요리 비법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누구나 마트에서 접할 수 있는 '밀키트'가 강호동의 손을 거쳐 어떤 색다른 요리로 탈바꿈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또, 부소장 김준현은 "맛있는 음식 앞에 배부름이란 없다!"고 자부하는 최고의 먹방 장인이자 맛있게 요리할 줄 아는 요리 장인이다. 이에 강호동과 김준현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밀키트 요리 대결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계 요리 넘버원 이특이 상임 연구원으로 합류해 요리의 기본부터 밀키트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해줄 예정이다.

이특은 '최고의 요리 비결' MC로 쌓은 노하우는 물론 해외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요리책까지 출간한 에이스이다. 이에 치명적인 입담을 자랑하는 예능 베테랑인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마치 도플갱어처럼 똑 닮은 강호동과 김준현이 메인 MC로 화면 가득 존재감을 발산하며 재치와 순발력이 넘치는 이특의 맛깔나는 진행이 예고되는 대한 집쿡 연구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SM C&C 원승연 콘텐츠 기획 본부장이 기획, 제작에 이어 직접 연출에 나선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원승연 PD는 과거 KBS 예능국에서 '해피선데이', '해피투게더', 불후의 명곡', '뮤직뱅크' 등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바 있다. 또, 유튜브로 시작한 웹예능 '구라철'로 새로운 도전을 선보여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8월 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