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8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가수 김완선,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 출격

기사입력 2021.07.21 14:5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21일 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에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한다.

김완선은 오늘 방송에서 '삐에로는 우릴 보며 웃지', '리듬 속의 그 춤을', '나만의 것' 등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지난해 발표한 앨범 '2020 김완선'에 수록된 노래  'Here I am, Yellow' 등 최신곡까지 ALL 라이브로 들려준다.

한국 최초 여성 아이돌, 영원한 댄싱퀸, 한국의 마돈나 등 화려한 수식어를 지닌 레전드 가수다운 라이브 무대가 5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김완선은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선만큼 무대에서 세 번이나 의상을 갈이입으며 전성기 시절을 재현한다.

김완선은 "오랜만에 출연한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매 무대에 최선을 다했다." 며 "팬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완선의 명품 무대는 물론이고, 그동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자타공인 톱스타 김완선이 돌연 하와이로 가서 미술 공부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하와이 행 이전에는 '사람이 아니었다'는 그녀의 말의 의미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특별한 손님도 함께한다. '김완선'이라는 뮤지션의 음악 인생 동반자이자,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가 수록된 밀리언셀러 앨범 5집의 작곡가 '손무현'이 출연해 작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김완선의 첫인상에 대한 생각도 밝힌다.

TBS 공연음악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 가수 '김완선' 편은 오늘(21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에서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