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7 21: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세븐틴, 플레디스와 전원 재계약 "13명 함께 하자는 뜻 모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19 10:1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데뷔한 세븐틴은 계약 만료도 전에 조기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플레디스는 "룹의 미래 비전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한 끝에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재계약을 체결하며 세븐틴은 "13명 모두 서로를 향한 믿음과 그간 다져 온 견고한 팀워크로 계속 함께하자는 데 뜻을 모았고, 앞으로도 '원 팀' 세븐틴으로 전 세계 팬분들께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플레디스는 "앞으로도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든든한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또한, 세븐틴의 국내외 활동 계획을 보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수립해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플레디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세븐틴은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6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기존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임에도 세븐틴 13명 멤버 전원과 당사는 그룹의 미래 비전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한 끝에 공감대를 형성, 조기 재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습니다.

세븐틴 멤버들은 “13명 모두 서로를 향한 믿음과 그간 다져 온 견고한 팀워크로 계속 함께하자는 데 뜻을 모았고, 앞으로도 ‘원 팀’ 세븐틴으로 전 세계 팬분들께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재계약 체결의 의미와 각오를 전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든든한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또한, 세븐틴의 국내외 활동 계획을 보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수립해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팬분들께서도 변함 없이 세븐틴을 응원해 주시기를 바라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전진할 세븐틴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플레디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