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7:48
연예

김해준, 생방송 중 뇌진탕 "스케줄 전체 취소, 이상 없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7.01 09:16 / 기사수정 2021.07.01 09:2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해준이 생방송 중 세트가 무너지는 사고를 당한 가운데 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샌드박스는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에 "해준님은 곧바로 응급실에서 검사를 받았다. 가벼운 뇌진탕 외 큰 부상 없다는 진단을 받고 현재는 귀가했으며 내일 중 정밀 검사 받으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해준님 진단 결과 이상 없다고 합니다"라는 공지가 올라왔다.

"현재 귀가 조치해 휴식 중에 있다. 안정을 위해 이번주 스케줄 전체를 취소하고 쉰다고 하니 여러분도 놀란 마음을 진정 시키고 안정을 취하길 바란다. 해준님도 그걸 바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식이 들리는대로 공유드릴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당연히 공유 안하시겠지만 오늘 라이브 영상, 사진 모두 공유 금지 부탁드립니다. 놀란 분들이 많은 만큼 금지 조치 합니다"라고 당부했다.

김해준은 이날 오후 e커머스 업체 11번가 라이브 쇼핑 방송에 코미디언 이용주와 함께 출연했다. 방송 중 세트 가벽이 김해준 쪽으로 무너진 탓에 머리에 충격을 입었고, 일정을 중단하고 병원을 찾았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많은 팬들은 걱정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후 검사 결과 이상이 없다는 소식에 팬들은 가슴을 쓸어내렸다.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카페 사장 최준, 동대문 옷가게 사장 쿨제이 등의 부캐로 활약하며 사랑 받고 있다.

사진= 샌드박스, 이해준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