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12
연예

CL "첫 정규 앨범 '알파', 작업 마무리 중…여름 안에 발표" [화보]

기사입력 2021.06.25 11:26 / 기사수정 2021.06.25 11:2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CL이 컴백을 예고하며 파격적이 화보를 공개했다.

CL은 21일 발행된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동안 기성복 컬렉션을 중단했던 장 폴 고티에는 최근 기성복으로의 컴백을 예고,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화보는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장 폴 고티에의 컬렉션을 특별히 공수해서 진행했다.

CL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를 비롯해, 장 폴 고티에의 ‘콘브라’ 등 난해할 수 있는 의상들을 CL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CL은 “앨범 작업을 마무리 중이고. ‘베리체리’라는 팀을 만들었다. 애초 계획으로는 작년 11월 말에 앨범이 나왔어야 하는데, 막상 일을 시작해보니 부딪혀봐야 알 수 있는 게 많더라. 혼자 팀을 꾸려 일하면서 새로 배우고 알게 되는 것들이생겼다. 여름 안에는 발표하려 한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새 앨범에 대해 “첫 정규앨범 제목은 ‘알파’다. ‘시작’의 의미에 ‘알파 피메일(Alpha Female)’이라는 의미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CL은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털어놨으며, 인터뷰 전문은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L은 최근 나이키, 조니워커 등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미국의 인기 코미디쇼 ‘데이브 2’ 카메오 출연, JTBC ‘슈퍼밴드 2’ 프로듀서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컴백 예열에 들어갔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 코리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