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6:54
연예

B.A.P 출신 문종업, 첫 미니앨범 '어스' 스케줄러 공개…순백 의상 '눈길'

기사입력 2021.06.25 09: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문종업이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빅오션ENM은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문종업의 첫 미니앨범 'US(어스)'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솔로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문종업은 오는 26일 프리 리액션 비디오를 시작으로 팬들을 만난다. 과연 프리 리액션 비디오에는 어떤 내용이 담길지 벌써부터 뜨거운 호기심이 모이고 있다.

문종업은 이어 28일 트랙리스트, 7월 2일 콘셉트 필름, 3일 콘셉트 포토, 6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7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풀어놓을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러 속에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콘텐츠가 물음표로 표기돼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케줄러 속 문종업의 비주얼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순백의 의상을 갖춰 입은 문종업과 오브제로 사용된 꽃이 어우러져 곧 베일을 벗을 첫 미니앨범 'US'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그룹 B.A.P 출신 문종업은 지난해 솔로 데뷔 싱글 '헤드에이크(HEADACHE)'를 발매,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특유의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문종업은 오는 7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US'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이에 앞서 오는 7월 3일에는 온·오프라인 공연 'summer in the moon : 문종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6월 25일 오전 11시부터는 'US'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빅오션ENM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