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6 17:00
연예

이찬원 ‘명자!’ 무대 200만 뷰 돌파…남다른 인기

기사입력 2021.06.09 00:05



이찬원의 '명자!' 무대가 조회 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12월 3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에는 "이찬원 [명자] 사랑의콜센타"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명자!'를 열창하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잘 드러나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6월 9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명자!'는 사랑의 콜센타 35회인 '사랑의 콜센타 연말특집 트롯에이드' 당시 불렀던 곡이다. 듀엣곡과 개인곡의 점수를 합산하여 1등을 차지한 팀의 이름으로 유니세프에 상금을 기부하게 되는 형식이다.

이 때 이찬원은 온앤오프의 효진과 함께 '효진이와또' 라는 이름의 팀을 이뤘다. 효진이 첫번째 개인곡에서 94점을, 이찬원과 함께 한 듀엣곡 '아름다운 강산'에서 100점을 받아 총합 194점으로 중간집계 3위를 달리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이찬원의 '명자!' 무대만 남아 있었는데, 이 무대에서 100점을 받아 공동 1위로 트롯에이드 특집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이후 해당 특집의 상금은 유니세프에 성공적으로 기부되었다.

이찬원은 탑클래스 2020년 11월호에서도 이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 적이 있다. '명자!' 를 연습할 때마다 완곡을 하지 못할 정도로 눈물이 흘렀다는 일화를 소개해 준 적이 있을 정도로 이찬원에게는 큰 의미로 다가왔을 곡이다.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화요청백전'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유의 풍부한 예능감과 넘치는 트로트 지식, 그리고 트로트를 향한 대단한 사랑을 뽐내고 있는 이찬원.

그의 개인 유튜브 구독자 수는 27.5만명을 돌파했고,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 명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