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8:42
연예

가수 앤씨아, 웹드라마 ‘팬텀스쿨’ 주인공 발탁

기사입력 2021.05.27 09:52



가수 앤씨아가 웹드라마 최초로 판타지와 오컬트를 다룬 “팬텀스쿨”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며 드라마의 첫 주연 도전 소식을 알렸다.

웹드라마 ‘팬텀스쿨’은 액션 판타지 퇴마 장르물로, 욕망에 잠식당한 인간을 조종하여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팬텀과 그런 팬텀들을 처단하고 세상의 평화를 지키려는 헌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리고 기존 웹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계(魔界)와 인계(人界)라는 판타지 세계관 안에서 액션과 판타지, 퇴마, 마법 등을 다루며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앤씨아는 ‘팬텀스쿨’의 여주인공으로 활달하고 명랑한 마계의 팬텀헌터 ‘강유나’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소에는 명랑하고 발랄하여 극 중 비타민 같은 밝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세상에 혼란을 주는 팬텀과 승부할 때는 뛰어난 마법실력으로 세상의 평화를 지키는 카리스마 여주인공 캐릭터 ‘강유나’를 맡은 앤씨아.

그는 화려한 액션씬을 위해 꾸준히 연습하며 액션 실력을 키우는 등 완벽한 캐릭터 소화를 위해 꾸준히 연습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앤씨아는 “이렇게 멋지고 좋은 드라마에서 첫 주인공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평소 판타지와 장르물을 좋아하는데, 제가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더욱더 즐겁게 연기하고 있고, 좋은 드라마에 큰 역할을 맡게 된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작품으로 보여드릴 테니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혼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발현되는 학생들의 다양한 욕망과 그 욕망을 먹고 자라는 팬텀, 팬텀을 처단하고 봉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헌터 강유나(앤씨아)와 그 친구들의 모습을 스팩터클하게 담아낼 웹드라마 ‘팬텀스쿨’은 2021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제이플래닛ENT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