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08:59
연예

이다인, 이승기와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05.24 13: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다인이 이승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다인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 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전했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은 이승기와 이다인이 골프를 매개체로 친분을 쌓다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지난 2004년 데뷔한 이승기는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우스'를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그는 이날 데뷔 후 17년간 함께한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린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다인은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한 후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하 이다인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