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6 17: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홍지윤 "아이돌 연습생 때 면세점 알바…박나래·김사랑·차은우 봤다" (비스)

기사입력 2021.04.14 01:18 / 기사수정 2021.04.14 02:33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아이돌 연습생 시절 면세점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는 '미스트롯2' TOP7 특집 '어제는 미스트롯! 오늘은 비디오 스타!'로 꾸며진 가운데,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등장해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날 홍지윤은 "아이돌 연습생 하던 시절에 면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많은 분들을 뵀다. 3년 전에 했다"며 "화장품 코너 쪽에 있었는데 나래 선배님이 이쪽은 안 오시고 바로 주류 코너로 가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사랑 씨가 뒤에서 후광이... 너무 예쁘시더라. 또 차은우 씨 보고 깜짝 놀랐다. 진짜 만찢남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비밀 연애를 목격한 적은 없냐"는 김숙의 질문에 홍지윤은 "그런 건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에 별사랑은 "우리 지윤이가 눈치가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