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3:31
연예

엑소 백현, 서른살 생일 군입대 "5월 6일 입영 통지서 받아" [전문]

기사입력 2021.04.03 10:50 / 기사수정 2021.04.03 10: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군 입대 소식을 직접 알렸다.

백현은 지난 2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5월 6일 입영통지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백현은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하겠다.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달라는 말보다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사랑하고 좋아해"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달했다. 

백현은 1992년생으로 올해 30살이다. 5월 6일은 그의 생일이기도 하다.

백현은 최근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하던 중 군 입대 이야기를 꺼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백현의 군입대 날짜에 대해 "아직 정확한 입영 통지를 받지 못했다. 확정되면 말씀드리겠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백현은 지난달 30일 새 미니 앨범 '밤비(Bambi)'를 발표했다. 

다음은 백현 글 전문.

오늘 날이 흐려서 좋은 말을 전하고 싶지만 제일 먼저 너에게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려 해!
오늘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어!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 달라는 말 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