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15 14:45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리턴즈' 에서 '카르마2' 의 덕킹, 골드크로스 등 대표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채널을 개설한다.
전세계 최초의 온라인 FPS게임으로 기록되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카르마 온라인' 은 후속작인 '카르마2' 를 지난 2009년 1월에 첫 선을 보였으며,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카르마 리턴즈' 로 재탄생되어 현재 서비스 되고 있다.
이번 신규 채널은 '카르마 리턴즈' 게임접속 후 채널 선택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기존 '카르마2' 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그리워하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보인다.
'카르마2' 의 게임성을 살린 신규 채널에서는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대각선 달리기' 를 비롯해 일정거리를 낮은 자세로 빠르게 이동하는 기술인 '덕킹', 정확도와 공격력이 상승해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기술인 '골든크로스' 등 특수 컨트롤 기능을 '카르마 리턴즈' 의 맵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채널에서 플레이해도 경험치나 게임 포인트 획득 등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각 게임 방식에서의 킬/데스 수치만 별도로 적용된다.
더불어, 이번 '카르마2' 플레이 방식 채널 개설과 함께 신규 맵 '배틀쉽' 과 신규 무기 'Johnson M1941' 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틀쉽' 은 팀 데스매치와 폭파 미션 맵으로 좌우 폭이 좁고 상하가 매우 긴 것이 특징이며, 바다 위 전투함을 배경으로 오픈된 공간인 갑판 위와 함선 내부의 좁은 통로에서 돌격과 저격의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