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12 15:13 / 기사수정 2010.12.12 15:13
- 12월 12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그룹 '달샤벳' 1월 데뷔…'예쁘긴 한데…'
프로듀서 'E-TRIBE'(이트라이브)가 극비리에 제작한 걸 그룹 'Dal★shabet'(이하 달샤벳)이 등장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이트라이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슈퍼쥬니어, 이효리, 티아라, 엠블랙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대부분과 곡 작업을 하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이트라이브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걸 그룹 달샤벳이 출격 준비에 있다"고 밝혔다.
'달샤벳'은 '이트라이브'가 제작한 6인조 걸 그룹으로 오는 2011년 1월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달샤벳'의 첫 앨범 타이틀곡은 물론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을 이트라이브가 직접 맡았다고 전해졌다.
또한 '소녀시대'의 'Gee'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트라이브가 제작한다는 이유만으로 기획 단계부터 일본 등 해외의 각지의 음반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 수지 연습생시절 사진 화제…'변함없는 미모'
걸 그룹 'miss A'(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연습생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쓰에이 수지 JYP 연습생 시절, 원걸 혜림이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수지는 긴 생머리와 화장기 없는 모습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으며, 같은 소속사 '원더걸스'의 멤버 혜림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가 우월해서 혜림 굴욕이다", "바람직한 외모를 가졌다", "미모는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iss A'는 지난 9일 열린 제25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음원 다운로드를 기록한 팀에게 수여되는 디지털 음원 본상을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