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5:15
연예

'음주운전 3회' 김현우, 물의에도 방송 출연…이가흔과 첫 만남 (프렌즈)

기사입력 2021.03.11 08:40 / 기사수정 2021.03.11 08: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프렌즈'에서 음주운전 3회 적발로 물의를 빚은 김현우가 방송에 등장해 이가흔과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프렌즈' 4회에서는 김현우와 이가흔의 첫 만남과 '구 썸남썸녀' 김도균과 김장미의 프렌썸 데이 그리고 '하트시그널 ' 오영주와 '새로운 프렌즈' 이기훈의 프렌썸 데이 에프터가 그려졌다.

먼저 김현우와 이가흔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프렌썸지수를 상승시켰다. 

두 사람은 정재호와 함께 센터피스 만들기에 나선 가운데 김현우는 이가흔이 칼질을 좀 더 잘 할 수 있게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이가흔은 사소한 것도 허투루 넘어가지 않은 김현우의 섬세함에 미소를 지었다.

이와 함께 '구 썸남썸녀' 김도균과 김장미가 3년만에 재회했다. 시즌 2에서 엇갈린 선택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었지만 두 사람은 오랜만의 재회에도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단 돈 만원으로 중국집과 오락실, 양평 두물머리를 오가며 소소하게 서로의 하루에 녹아 든 김도균과 김장미의 데이트는 시청자들까지 아련한 추억에 잠기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속에 담아둔 이야기까지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등 엇갈린 인연의 끈을 다시 맺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오영주와 이기훈은 프렌썸 데이 이후 4일만에 재회하게 된 가운데 이기훈은 오영주가 놓고 간 텀블러에 그녀가 좋아할만한 차를 담아 되돌려주고, 숟가락이 작다는 오영주의 말 한마디도 그냥 흘려 듣지 않고 챙겨주는 센스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기훈은 "영주를 처음에 봤을 때 멋있어 보였고, 내가 갖고 있지 않는 모습을 갖고 있더라. 솔직하게 말하고 필터링을 안 하는 모습을 갖고 싶은데 영주가 그런 모습을 갖고 있더라"며 오영주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박지현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