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2.25 15:49 / 기사수정 2021.02.25 15:49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죽집 성희롱' 논란으로 화제가 된 BJ 감동란이 맥심 3월호 파격 표지 화보를 선보였다.
감동란은 지난해 3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데뷔한 BJ로, 등장과 동시에 독보적인 미모와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 초에는 부산의 한 식당에서 감동란이 방송을 하다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종업원이 그녀를 성희롱 하는 광경이 고스란히 라이브로 전파를 탔다. 이 영상이 유튜브 기준 조회수 200만 뷰에 육박하며 큰 화제를 모으면서 감동란은 유명세를 타게 됐다.
맥심 관계자는 “감동란 씨는 단기간의 경력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각종 미디어와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외모뿐 아니라 화제성, 지적인 매력, 맥심과 결이 맞는 과감한 캐릭터 등을 모두 갖춘 인물이기에 이례적으로 표지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감동란의 3월호 표지는 발매 전부터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 또다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감동란의 파격적인 표지 화보에 누리꾼들은 “앞으로는 계란도 감동란만 먹겠다”, “맥심 안 보는데 이건 꼭 사야겠다.”, “맥심에 감동란이라니 미쳤다.”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