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2.24 16:18 / 기사수정 2021.02.24 16:18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프렌즈' 김도균의 일상이 공개된다.
24일 채널A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2’에서 밀당 없는 짝사랑으로 설렘을 선사했던 김도균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승희는 지난주 ‘원픽’ 프렌즈로 꼽았던 김도균의 등장에 설레는 표정은 물론, 자신도 모르게 행동을 따라 하는 미러링 현상으로 핑크빛 바디 시그널을 보낸다.
‘팝핀 추는 한의사’로 불리던 김도균은 캐릭터 잠옷을 입은 채 팝핀을 추며(?) 일어나 모두의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특히 신동은 “저렇게 일어난다고?”라며 그의 행동에 의문을 품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21세기 허준’이라 불리는 뇌섹남 김도균은 ‘프렌즈’ 친구들을 위해 직접 한방차를 만든다. 이에 김희철은 “저런 친구 있으면 나도 장수할 수 있겠다”라며 김도균을 눈독 들인다. 이어 랜덤 ‘친구 뽑기’ 기계로 프렌즈를 뽑은 김도균은 프렌썸 데이를 보낼 친구를 확인하고는, 잔뜩 긴장한 듯,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여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의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뉴요커 김장미의 힙한 일상 또한 공개된다. 김장미는 패션브랜드 CEO로 능숙하게 직원들을 이끌어 대표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