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29 16:57 / 기사수정 2010.11.29 17:19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리턴즈' 는 열린 운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게이머들과의 첫 번째 정기 모임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 모임은 게이머들로부터 '카르마 리턴즈' 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듣기 위해 기획된 첫 번째 오프라인 모임이며, 드래곤플라이의 고객 지원센터에서 27일(토) 오후 2시부터 '카르마 리턴즈' 기획자와 개발팀 전원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02년 출시되어 FPS 게임 시장의 붐을 선도한 '카르마 온라인' 부터 시작해 '카르마2', '카르마 리턴즈' 등 '카르마' 만을 즐기고 있다는 30대 게이머부터 10대 중학생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연령의 게이머들이 모여 '카르마 리턴즈' 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 현장에서는 기획자 유승일 PD의 진행으로 '카르마 리턴즈' 의 현황과 향후 개발 방향 및 서비스 계획을 알리는 자리가 열렸다.
개발 중인 신규 맵이나 총기 등을 게이머들이 사전에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테스트 서버 개설 계획' 과 '카르마2' 와 '카르마 리턴즈' 의 '동시 서비스 계획' 등이 공개 되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게이머들이 '카르마 리턴즈' 개발팀의 개발실을 견학하고 직접 개발자의 자리에 앉아 그래픽, 클라이언트 등 개발 방법에 대해 직접 설명을 듣는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현재 개발 중인 신규 맵과 총기를 테스트 플레이를 통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개발자들은 향후 개발 방향에 반영하기 위해 게이머들의 반응과 작은 의견 한마디도 메모를 하며 귀 기울이는 열성을 보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