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10
연예

"양세찬 여자친구 있는 듯"…'런닝맨', 10년 만의 프로필 변경 (ft. 유재석)

기사입력 2021.01.18 05:30 / 기사수정 2021.01.18 03: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양세찬의 '런닝맨' 공식 프로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홈페이지 프로필을 걸고 다시 쓰는 '런닝맨' 레이스를 시작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갈 프로필을 위해 기획 의도 및 소개 등을 작성했다. 레이스 결과 우승자의 글만이 등록되는 룰이었다.

이에 멤버들은 '달리는 느낌 아니까' 미션부터 '연대 책임 퀴즈'까지 게임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룰렛에서조차 유재석이 강세를 보이면서 우승 유력 후보로 떠올랐고, 하하는 "진짜 유재석의 '런닝맨'이 맞나봐"라며 투덜댔다.

방송이 끝난 뒤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는 곧바로 변경됐다. 유쾌한 멘트와 사진 설정, 기획 의도 등이 담긴 가득 담긴 프로필에서 양세찬 소개가 화제를 모았다. 양세찬의 프로필에는 '여자친구가 있는 듯함'이라는 의미심장한 문장이 적혀있기 때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프로필만 봐도 우승자는 유재석", "양세찬 여친? 진짜인가?", "전소민이랑 러브라인 말하는 건가?", "연애 중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년 만에 변경된 '런닝맨' 프로필은 SBS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홈페이지 캡처, SBS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