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34
연예

송이지, “김민경 올해 연애 운 있어. 백마 탄 왕자 오고 있다” (민경장군)

기사입력 2021.01.16 10:02



지난 15일 김민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민경장군’에는 “2021년 신년운&연애운 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에는 개그우먼이자 타로 마스터로 활동 중인 송이지가 출연했다. 그는 이날 김민경의 타로점을 봤다.

송이지는 타로점 결과 김민경이 올해운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 경제운과 연애운 모두 좋다고.

그중 연애운에 매우 관심이 많았던 김민경. 그는 경제운 이상으로 연애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이지는 “백마 탄 왕자가 오고 있다”면서 “(다만) 과거에 알고 있던 사람보다는 새롭게 일하면서 만나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일을 하면서 만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김민경을 위한 백마 탄 왕자가 될 수 있다는 것.

이어서 “과거에 미련을 가지지 말고 뉴페이스를 만날 준비만 하면 남자가 온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송이지는 “돈이 많다. 말이 잘 통한다. 이 두 가지만 생각하라”면서 타로 및 연애 조언을 마쳤다.

이와 같은 김민경의 타로 연애운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김민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민경장군’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민경장군’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