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6:57
연예

송해, 군부대에 마스크 성품 10만장 전달…나이 잊은 왕성한 선행

기사입력 2021.01.12 09:30



송해의 나이 잊은 왕성한 선행이 눈길을 끈다.

국민 MC 송해와 함께하는 기부 릴레이에 참여하고 있는 대박싸기프트(대표 김형택)가 마스크 100,000장을 육군 제2군단과 육군 제8군단에 각각 50,000장씩 택배로 전달했다(

이번 송해와 함께하는 기부 릴레이는 전우와 함께(단장 김홍준)를 통해 1월 6일 수요일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전달됐다. 



해당 부대는 “보내준 기부 성품은 장병들에게 전달하겠다.”며 "대박싸기프트"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진행하는 ‘송해와 함께하는 기부 릴레이’를 응원한다.”며 진심 어린 감사장을 전해왔다.

판촉물과 답례품, 기념품 등을 제작, 판매하는 ‘대박싸기프트’는 “대한민국의 국군장병들을 위한 후원을 전군으로 지속적으로 계획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박싸기프트’는 “현재 진행 중인 사회 기부 활동은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그리고 월드 문화 코드인 K-아티스트들이 현재 비대면 시대에 새로운 문화 돌파구를 고민하고 있다”라며, “2021년은 진일보된 문화 팬덤 지원과 확보를 위한 새로운 아이템 실행의 원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마스크 위문품 받은 부대원 군부대 제공-신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