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9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세븐틴, KBS '가요대축제' 불참 "에스쿱스, 코로나19 결과 금일 확인 불가" [전문]

기사입력 2020.12.18 18:59 / 기사수정 2020.12.18 19: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세븐틴이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아 KBS '2020 가요대축제'에 불참하기로 결정했다.

18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과 동 시간대에 코로나19 확진자가 헤어샵에 방문함에 따라, 세븐틴 전 멤버가 17일에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전 멤버가 신속히 동일한 시간에 검사를 진행하였으나 검사처로부터 결과를 전달 받은 시간이 모두 상이했다"고 밝혔다. 

이어 "'음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은 금일부터 활동을 정상 재개하였습니다만, 에스쿱스 군의 검사 결과는 조금 전 검사처로부터 금일까지 확인이 어렵다는 점을 통보받았다. 이에 따라 세븐틴은 ‘2020 KBS 가요대축제’에 부득이 불참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에스쿱스 군은 17일 검사 이후부터 자가격리 중이며, 에스쿱스 군의 검사 결과는 확인되는 대로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세븐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의 ‘2020 KBS 가요대축제’ 일정 관련 안내드립니다.

세븐틴과 동 시간대에 코로나19 확진자가 헤어샵에 방문함에 따라, 세븐틴 전 멤버가 17일에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전 멤버가 신속히 동일한 시간에 검사를 진행하였으나 검사처로부터 결과를 전달 받은 시간이 모두 상이하였습니다. ‘음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은 금일부터 활동을 정상 재개하였습니다만, 에스쿱스 군의 검사 결과는 조금 전 검사처로부터 금일까지 확인이 어렵다는 점을 통보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세븐틴은 ‘2020 KBS 가요대축제’에 부득이 불참함을 알려드립니다. 

에스쿱스 군은 17일 검사 이후부터 자가격리 중이며, 에스쿱스 군의 검사 결과는 확인되는 대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방역 관리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