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09 18:33 / 기사수정 2010.11.09 18:33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시프트>가 갤럭시탭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된다.
EA모바일 코리아는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를 갤럭시탭을 통하여 국, 내외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는 EA모바일이 제작한 현존 최고 레이싱 게임으로 갤럭시탭에 최적화되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세련된 3D그래픽과 실제같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유저는 1인칭 운전석 시점을 통해 실제 레이싱의 스피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탭에 내장된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이용해 실제 자동차 핸들을 조작하듯 갤럭시탭을 좌우로 움직이며 짜릿한 레이싱의 손맛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아우디 R8, 포르쉐 Carrara GT, BMW M3, 람보르기니 Gallardo, 마세라티 MC12 등 실존하는 슈퍼카들을 게임상에서 직접 운전해볼 수 있으며 시카고, 두바이, 런던 등 전 세계 24개의 거리에서 열리는 프로 레이싱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유저들이 차의 최고 속력, 핸들링, 엑셀과 부스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직접 자신의 차량 성능을 개조할 수 있어 레이싱 게임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