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4:58
연예

"나띠만의 무대 보여드리고파"…나띠, '테디베어'로 차세대 女솔로 정조준 [종합]

기사입력 2020.11.12 18:10 / 기사수정 2020.11.12 15: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나띠만의 콘셉트와 무대 보여드릴래요."

12일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테디 베어)'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NINETEEN (나인틴)'으로 정식 데뷔한 나띠는 차세대 솔로 기대주로 떠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신곡 'Teddy Bear'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Teddy Bear'는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는 나띠의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베어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다.

나띠는 "'나인틴'에서는 꿈을 향한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러블리한 나띠의 모습은 물론 귀엽고 악동스러운 반전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띠는 곡 선정 기준에 대해 "음악을 들으면서 어떻게 퍼포먼스가 나올지 영감이 떠오르는 곡 위주로 선택한다. 비트나 가사에서 영감을 받고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퍼포먼스를 구상한다"고 설명했다.

나띠는 "올해는 가장 뜻 깊은 해인 것 같다. 제가 오랫동안 꿈꿔온 데뷔를 이뤘고, 두 번째 싱글 앨범도 발매할 수 있어서 꿈 같은 2020년을 보냈다. 내년에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된다면 꼭 팬 분들과 만나고 싶다"고 소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나띠는 "매 순간 무대로 보답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나띠만의 콘셉트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제 노래 스타일을 대중과 팬들에게 더 많이 알려서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고 덧붙였다.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