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12:26
연예

이찬원, 영탁-정동원과 함께 훈훈한 단체샷 “동원이가 벌써 교복을 입다니” [in스타]

기사입력 2020.10.30 19:31

이정범 기자


이찬원, 영탁, 정동원의 훈훈한 단체샷이 눈길을 끈다.

30일 이찬원은 자신의 SNS에 영탁, 정동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찬원은 “우리 동원이가 벌써 교복을 입다니...!! 마냥 귀여운 동생으로만 알았던 우리 동원이가 일 년 사이에 이렇게 자라서 어느덧 청소년이 되었네요~!!”라며 감격스러워 했다.

그는 “사랑하는 우리 영탁이 형은 일 년이 지났지만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생들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좋은 형~!!”이라며 영탁에 대한 극찬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 드디어 시작합니다~!! 잠시 후에 만나요~!!^^”라는 멘트를 남기며 글을 마쳤다.

이와 같은 그의 SNS 메시지에 팬들과 ‘미스터트롯’ 콘서트 관객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30일~11월 1일 부산 공연을 개최한다.

이후 11월 1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