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45
연예

"다 괜찮아지겠지"…비지, 정인X타이거JK와 희망송 '걷자'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0.27 18:00 / 기사수정 2020.10.27 13: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비지의 신곡 '걷자'가 베일을 벗었다.

비지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걷자'(feat. 타이거JK, 정인)를 공개했다.

'걷자'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즐기며 꾸준히 하루를 걸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필굿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서 박재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Zoey가 비지와 함께 공동작업을 맡아 재지한 힙합 트랙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거JK가 변함없는 팀워크로 합을 맞췄고, 독보적인 보이스가 압도적인 소울 보컬리스트 정인이 오랜만에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면서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그냥 걷자. 우울하고 따분 할땐 / 그냥 걷자 달리다가 힘에 부쳐 / 그냥 걷자 생각이 많아져도 다 괜찮아지겠지 / 발을 맞춰 오늘도 / 외로운 사람 너 위해 내가 있어 너의 뒤에 / 함께 부르는 이 노래 고래고래 익숙해져 버린 멜로디에'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타이거JK와 비지는 대한적십자사와 '일상 속 333챌린지'를 진행, 희망나눔의 자선 걷기 캠페인으로 기부 선행을 실천했다.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은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비지 '걷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