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54
연예

'도레미마켓' 블랙핑크 지수X로제, god '노래 불러 줘요' 받쓰 겨우 성공 [종합]

기사입력 2020.10.10 21: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가 힘겹게 받아쓰기에 성공했다.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블랙핑크 로제와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로제와 지수는 '놀토' 유경험자. 이에 로제는 "제가 헝그리 정신을 갖고 있을 때랑 해이해질 때랑 애티튜드가 달라지는 것 같다", "가사 중에 가끔식 영어 단어가 들어가지 않나. TV 볼 때 잘 맞히는 것 같더라"는 말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지수는 "지금 자리 아주 만족도가 높다. 놀토는 원샷이라고 생각한다. 원샷을 잘 잡을 수 있는 자리를 생각하다가 동현 오빠 옆에서 제가 돋보이고, 넉살 오빠 것은 보고 베끼려고"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첫 라운드인 짬뽕물회 라운드에선 ITZY(있지)의 'Not Shy(낫 샤이)'를 맞혀야 했다. 지수가 첫 원샷을 받은 가운데, 멤버들은 짬뽕물회를 먹고자 초반부터 다시듣기 찬스를 사용했다. 



하지만 정답 맞히기는 쉽지 않았다. 세 번의 시도를 했으나 끝내 실패, 지수와 로제는 짬뽕물회를 맛보지 못했다. 

이어  찹쌀 팥&고구마 도넛을 걸고 노래방 반주 퀴즈가 펼쳐졌다. 지수가 첫 번째로 정답을 맞혔고, 이어 혜리, 문세윤, 로제가 도넛을 사수했다. 도넛을 먹지 못한 꼴찌는 피오였다. 

이어지는 햄버그스테이크 라운드에서는 god의 '노래 불러 줘요'가 출제됐다. 혜리는 잘 알려진 팬지오디이지만, 이 곡을 몰라 "죄송합니다"라고 공식 사과해 웃음을 줬다. 원샷은 피오의 차지였다.

첫 번째 시도는 실패. 이에 멤버들은 힌트를 써 알아내지 못했던 가사 '블루스'를 캐치해냈다. 이에 두 번째 시도에서 성공, 힘겹게 햄버그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