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9:35
연예

'연예계 복귀' 초아 "응원 덕분에 건강하게 지내…유튜브 시작"[전문]

기사입력 2020.09.18 19:48 / 기사수정 2020.09.18 19:4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연예계 복귀를 알린 가운데, 오랜만의 근황을 전했다.

초아는 1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몇 년 만에 인스타를 하려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네요. 그동안 저는 걱정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건강도 잘 챙기고, 변함 없이 응원해주시는 분들 마음에 정말 감사하며 지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여러분께 조금씩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어요. 내일 처음으로 영상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초아는 2017년 우울증과 불면증 등 건강상의 이유로 팀에서 탈퇴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3년 만인 지난달 FNC엔터테인먼트 출신 김영선 대표가 차린 신생 기획사 그레이트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 가창에 참여하며 연예계 복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음은 초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몇 년 만에 인스타를 하려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네요.

그동안 저는 걱정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건강도 잘 챙기고,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분들 마음에 정말 감사하며 지냈습니다.

얼마 전 여러분께 조금씩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어요.

내일 처음으로 영상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어려운 시기 더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초아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