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12
연예

'파티마의 기적', 9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감동 실화

기사입력 2020.07.29 10:13 / 기사수정 2020.07.29 10:13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파티마 성모 발현 103주년 기념 작품 '파티마의 기적'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믿음에 대한 위대한 감동 실화 '파티마의 기적'이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포르투갈의 작은 마을 파티마에서 일어난 성모 마리아 발현, 그를 목격한 세 명의 아이들의 놀라운 만남과 위대한 증언을 담은 내용이다.
 
우연히 성모 마리아를 만난 루치아, 히야친타, 프란치스코 세 명의 아이들은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겨 줄 예정이다. 특히 위로가 필요한 지금 이 시기에, 마음을 어루만져줄 눈부신 스토리로 모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파티마의 기적'은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 '그린북' 제작진과 제65회 베니스영화제 후보에 오르며 주목받은 마코 폰테코보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아이리시맨''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압도적 존재감을 보인 배우 하비 케이틀과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를 통해 주목받은 신예 스테파니 길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진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성모 마리아의 선택을 받은 소녀 루치아를 연기한 스테파니 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간절히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스테파니 길의 모습은 성모 마리아를 향한 굳은 믿음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할리우드 명품 제작진&배우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파티마 성모 발현 103주년 기념 작품 '파티마의 기적'은 오는 9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