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5:30
연예

'저녁 같이' 송승헌→손나은, 화기애애 촬영 비하인드 컷 '완벽 케미스트리'

기사입력 2020.06.25 11:47 / 기사수정 2020.06.25 11:4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주연 배우들의 카메라 밖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하게 웃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송승헌(김해경 역)과 서지혜(우도희)는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한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어 유쾌하고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지훈(정재혁)과 환하게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손나은(진노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저절로 상승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극에 몰입해 캐릭터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촬영 중간 발랄함 가득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렇듯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호흡이 엿보이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송승헌과 서지혜의 쌍방향 로맨스와 더 치열해진 사각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