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51
연예

'단발 변신' 이상화, 넘치는 세련미…"오빠 나 어때" 물음에 ♥강남 "예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6.21 17:00 / 기사수정 2020.06.21 16: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20일 이상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길었던 머리를 짧게 자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민소매를 입은 이상화는 이전보다 한층 더해진 세련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과 함께 이상화는 "단발. Back to black"이라고 소개하며 동시에 "오빠 나 어때?라며 남편인 강남에게 물음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이후 강남은 이상화의 게시물에 "이뽀뽀.(예뻐)"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코요태의 신지도 "오빠는 아니지만 예쁨"이라고 댓글을 달며 이상화를 응원했다. 또 네덜란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스벤 크라머도 스마일 이모티콘을 달며 이상화의 게시물에 관심을 드러냈다.

지난 해 10월 강남과 결혼한 이상화는 SBS '동상이몽2'를 통해지난 4월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때까지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또 각자의 SNS를 통해 신혼 일상을 전하며 대중과 소통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상화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