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7:06
게임

‘레드불 화보’ DRX 씨맥 김대호 감독, “우리의 진짜 시작은 서머 시즌”

기사입력 2020.06.12 11:10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임단 DRX의 화보를 12일 공개한다.

레드불의 지원 하에 진행된 이번 촬영은 2020 LCK 서머 시즌에 임하는 DRX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하고 우승을 향한 각오를 다지고자 기획됐다.

화보는 크게 일반 스포츠 선수 프로필, 악동 및 아이돌 컨셉, 그리고 선수들의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게임 연출 장면으로 구성됐다. DRX 선수들과 ‘DRX cvMax’ 김대호 감독은 경기 전의 긴장감과 비장함, 그리고 우승에 대한 집념과 포부를 강렬하게 담아냈다. 선수들은 촬영 직전 수줍어하던 모습과는 달리, 촬영에 돌입하기 무섭게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며 개성을 드러냈다.



DRX의 주장 ‘DRX Deft’ 김혁규 선수는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독특한 컨셉이라 다들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다”며 “지난 겨울에는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해 버킷리스트 하나를 달성했는데, 이번에도 레드불의 도움으로 색다른 도전을 할 수 있었다. 이 기세를 LCK 서머 시즌 우승까지 몰고 가겠다.”며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더했다.

‘DRX cvMax’ 김대호 감독은 “우리의 진짜 시작은 서머 시즌부터”라며 “지난 시즌의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고 실력 향상으로 경쟁 팀에 맞설 것”이라고 전했다.



DRX의 화보컷은 모두 금일 오후 7시에 공개되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13일 공개 예정으로 레드불과 DRX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시즌에 대한 DRX의 각오, 근황, 그리고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인터뷰도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레드불은 '날개를 펼쳐줘요(RED BULL GIVE YOU WINGS)'라는 슬로건 하에 e스포츠에 지대한 관심과 후원을 보내고 있다. 지난 LoL 2019 월드 챔피언십과 올스타전 등의 공식 음료 후원사였으며, 2019년 DRX와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올해 계약을 연장해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 또는 레드불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