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26
연예

'인기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존경의 마음 담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20 16: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인선 지목을 받은 인기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트롯' 신인선 동생과 국내 최대 앤필라테스 최윤정 대표님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갑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밤낮없이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신 의료진과 관계자분들, 국민의 건강한 일상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존경합니다'라는 뜻을 담은 수어에 감사의 마음, 응원의 마음,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의료진 여러분들께 보냅니다"라고 덧붙이며 존경을 뜻하는 시그니처 포즈를 취한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또 알고보니혼수상태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국민 코러스 김현아 누나, 가창력 끝판왕 가수 제이세라 동생, 베스트 셀러 강원석 시인님, 논현동 와리가리 카페를 지목한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수많은 OST곡을 히트시킨 유명 작곡가다. 현재 김지환, 진실이 등과 함께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에서 활약하며 영탁 '찐이야',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정동원 '효도합시다', 영기 '동네오빠' 등을 히트시켰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알고보니 혼수상태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