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6:09
연예

박은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진심으로 존경"…윤수현·동현배 지목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12 16:08 / 기사수정 2020.05.12 16:20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박은혜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은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끝날 듯 하면서도 끝나지 않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힘들어 하고 계신데요. 우리 지금까지 잘 이겨낸 만큼 이번에도 잘 극복해 낼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전선에서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계신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배윤경 씨, 변종은 사장님, 그리고 한예슬 씨의 감사한 지목 덕분에 저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진 여러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힘내세요. 여러분의 땀과 열정을 저희들은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라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보냈다.

박은혜는 "다음으로 저희 소속사 귀염둥이 후배 손수민 양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천태만상'의 윤수현 씨, 그리고 내 동생 동현배 씨가 덕분에 챌린지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다음 주자로 소속사 후배 손수민, 가수 윤수현, 배우 동현배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 현장에서 헌신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SNS 캠페인이다.

박은혜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